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치동 은마상가 오미닭강정, 옛날 통닭

꼬모의 먹거리/맛집 탐방

by 꼬모랜드 2020. 8. 28. 19:20

본문

 

 

 

대치동에서 오래된 은마상가 

여기에 맛있는 식당들이 가득 모여 있는거 아시나요? 

이날따라 바삭바삭 튀긴 닭요리가 생각나서 들리게 되었는데, 

닭찾으로 가는길이 정말 험난했답니다 

왜? 맛있는 식당들이 한가득 있는곳이니깐요

정말  먹고싶은게 가득 있어서.. 참을 수가 없었답니다 

 은마상가 맛집이라고 검색만 해봐도, 어마어마하게 나오는 식당리스트들 

 여기 도장깨기 해도 좋을꺼 같네요

 

A블럭에 위치해 있고요, 주차장은 생각보다 넓답니다. 원하는곳에 주차 하시면 될꺼 같아요 

 빙둘러서 완전 크게 주차장이 있었답니다. 저녁시간에 방문했는데도 자리가 있는거 보면 충분한듯해요 

여긴 외지에서  방문하기보다, 동네 주문들이 밥먹으러 자주 가는곳!

 

심지어 이곳에 이바지 음식 전문점도 있는거 아시나요? 그만큼 오래되고 맛있는 곳이 많다는 사실 

아직 대치동에서 은마상가에 가보지 않았다면, 나중에 꼭 한번 들려서  맛집투어 하고 가도  좋을듯 싶네요 

 

 

 

토요일 오후 9시 부터 월요일 오전 7시  반까지 일반 통행이라고 되어있네요

 그때는 주말이라 차들이 많은가봐요. 화살표시로 되어있으니 사고 나지  않게 주의하시구요~

전 B블럭 6번 출입구 근처에 주차를 해둬서 안으로 들어가  A블럭까지 걸어서 가야했답니다 

생각보다 상가 안이 굉장히 넓어요. 그리고  만물상가 같이 없는게 없답니다 

진짜 왠만한건 다 이곳에서 해결이 가능할꺼 같네요 

 

 

 

오늘 제가 찾아간곳은 바로  오미 닭강정! 

여기가 닭강정 맛집으로 은마상가내에서는 인기가 좋더라구요

 전 집에가서 먹을꺼라 미리 전화주문으로 예약을 해뒀구요 

도착하기 20분전에 전화해두면  바로 찾아갈 수 있답니다 

가는길에 전화 걸어두세요, 안그럼 앞에서 기달려야 하잖아요 

 

다양한 치킨 메뉴가 있는데 요즘 인기있는건 닭모래집 + 순살닭강정 세트라고 해요 

요것만 사가면 아쉬우니깐  옛날통닭 , 순살닭강정, 닭모래집 요렇게 세트로 선택

가격은 통닭 9900원, 모래집 5000원, 강정 10000원, 무 500원, 음료1000원으로 구입완료!

 

 

 

왜 여기가 맛있는 닭강정 집으로 소문이 났냐면요~ 

국내산 생 닭고기를 사용하고, 천연재료로 수제양념을 직접 만들어 믿고 먹을 수 있다는거에요 

닭고기 손질이랑 양념을 매일매일 직접 하고, 견과류 종류는 혹시 알레르기 있는 분들을 위해 넣지 않는다고 합니다 

 

 

만약 집에가서 먹다가 닭강정이 남았을경우에는 냉장보관 하지 마시구, 냉동후에 자연해동해서 먹으면 그맛그대로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전 모 남을것도 없이 그냥 다 먹어버렸지만요 ㅋㅋㅋㅋㅋ

 

 

 

 

집에 포장해서 차타고 오는데, 진짜 미쳐 버리는줄 알았어요 

맛있는 닭튀김 냄새 있잖아요 그게 차안에서 진동을 하는거에요~ 

그래서 진짜 차에서 먹을뻔 했다니깐요 

전 닭강정을 좋아해서 종종 주문해서 먹곤 하거든요  

예전에 대구 여행 갔을대 닭똥집 튀김이라는 걸 처음 먹어보고 완전 반했더랬죠~~ 

보통 서울에서는 닭모래집을 구워서 먹지 튀겨서는 잘 먹지 않잖아요 

요게 한번 맛보면 중독적으로 땡길 수 밖에 없는게 

엄청 쫄깃하면서 바삭거리는 식감이 대박이에요~ 

치킨을 먹는게 껍데기 먹고싶어서 먹는다는 분들이 많잖아요?

그사람 바로저에요 ㅋㅋㅋㅋ

 닭모래집 튀김은 겉은 튀김옷 때문에 완전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 식감~

이거 오묘합니다~ 맛있어서 순삭하는 메뉴~

절로 시원한 맥주가 땡기네요~~ 

 

닭강정 양념도  적당히 달달한게,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었어요 

 

 

 

 

 

 

 

 

옛날 치킨 좋아하시나요? 이거 싫어하는 분들은 없을꺼 같은데, 

겉바  속촉으로 튀겨져서 다들 좋아하는 메뉴에요 

겉이  진짜 엄청 바삭바삭 하거든요 사진에도  보이죠? 

옛날 통닭 정말 오랜만에 먹는데, 넘 맛있는 메뉴~!!  

 

 

집에 와서  바로 뜯어 먹었는데, 닭껍데기에 완전 반했잖아요 

 그리고 닭다리살은 왜이렇게 부드러운지~

사실  전 가슴살 보다  다리살을 선호합니다  

 

 

 

 

전 부모님과 세명이서 함께 먹었는데, 딱  좋았어요~! 

양념소스를 따로 챙겨주니깐 바삭하게 튀겨진 옛날 통닭을 찍어서 먹음 됩니다 

소금 찍어 먹어도 좋지만, 개인적으로는 달콤한 양념맛이 좀더 사랑스럽네요~~

 

 

 

 

다리살은 이렇게 들고 뜯어줘야죠~살이 부들부들 거리는게 보이시죠? 

막 튀겨나와서 바로 먹는게 가장 맛있겠지만, 집에와서 구워 먹어도 그맛 그대로 바삭거려 기분좋게 즐겼네요 

닭좋아하는 분들은 한번쯤  가볼만한 은마상가 오미닭강정~! 

옛날통닭도 통닭이지만, 닭모래집은 꼭 먹어보시길

가격도 착하고, 바삭함과 쫄깃함까지 있으니 누구나 좋아할꺼 같아요 

 

요즘 밖에서 외식하기 힘들잖아요. 저도 그래서 집에서 즐겨 먹는데, 

요렇게 가져와서 편하게 먹는것도 넘 좋네요!

 

조만간 또한번  먹으러 다녀오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