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국 3대커피 인텔리젠시아 Intelligentsia

꼬모의 세계 여행/USA

by 꼬모랜드 2020. 10. 4. 22:18

본문

 

 

 

커피 좋아하시나요? 미국 여행을 가면 꼭 들려야할 카페들이 있는데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미국3대커피 중 한곳인 #인텔리젠시아 카페랍니다 

1995년 시카고에서 처음 시작했다는 스페셜티 커피 

커피가 하나의 문화이자  미식으로 자리를 잡아버렸죠  

미국 3대커피가 궁금하시죠? 

블루보틀, 인텔리젠시아, 스텀프 타운 

요 3가지 커피브랜드는 꼭 한번쯤은 마셔봐야합니다 

 

 

 

섬세한 로스팅 덕분에, 커피맛은 정말 으뜸! 

한국에서도 점점 인텔리젠시아 원두를 사용하는 곳들이 많아지고  있어요 

균형이 잘잡힌 블렌디드 원두랄까? 

 

개인적으로 산미있는 원두를 좋아하는데, 여기 원두가 딱 프룻티함이 강해서 맘에 들더라구요

 

 

 

 

1995년 처음 시카고에서 문을 열었을때, 합리적인 가격에 커피를 선보이고, 스페셜티 원두를 맛보게 함으로서

많은 사람들이 모여들기 시작했다고 해요 . 그거아세요? 지성인 이라는 러시아어 단어에서 따온 이름처럼  

커피바에 모여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며 스페셜티 커피에 대한 새로운 인식을 심어준 곳이라고 합니다 

실제로 마이클 필립스, 찰스 바비스키등 미국에서 유명한 바리스타들이 다 인텔리젠시아를 거쳐갔다고 합니다 

 

 

제가 다녀온곳은 로스엔젤레스 실버레이크에 위치한 인텔리젠시아 매장이에요 

주차는 건물뒤에 했고, 안으로 들어가니 역시 사람들이 가득 모여있었답니다 

좋아하는 아이스라떼로 주문했고, 커피가 나오기를 기다리며 카페 안을 구경하기 시작했어요 

 

 

 

 

 

커피 뿐 아니라 간단하게 먹을수있는 빵종류, 그리고 음료들 

다양한 굿즈들이 있었어요~ ! 미국  카페에 가면 자신들만의 굿즈들을 항상 판매하고 있던데 

인텔리젠시아 역시  컵,키홀더,티, 등등 많은종류의 굿즈들을 소개하고있었답니다 

 

 

실버레이크에 위치한 인텔리젠시아 , 위치도 좋은데, 카페분이기도 좋네요  

시원한 아이스라떼는 살짝 연해서 아쉽긴 했지만 산미가득한 라떼를 맛볼수있었어요 

여기선 드립커피를 마셔보는것도 좋을꺼 같네요

 

미국 여행 가면 꼭  들려봐야할 커피전문점! 

간김에  실버레이크도 구경하고 맛난거  피도 마시고  오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